체계적인 분양시스템으로 대전 반려동물 분양 선보여

 

[펫타임즈=대전]

 

 대전 헬로펫ⓒ 펫타임즈(헬로펫 제공)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반려동물은 말그대로 새로운 가족으로 입양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건강의 중요성이 크다. 최근에는 분양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면서 동물병원과의 협력 등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상태 등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분양시스템을 찾고 있다.

 

대전 헬로펫은 동물병원이 숍 내에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수시로 체크하며  용품, 미용, 호텔, 유치원 등의 서비스를 통해 끝까지 함께하는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을 구축했다. 분양 시 주의점으로는 "분양 받는 반려동물의 건강체크와 분양 계약서의 여부 이와 관련된 항목이 계약서에 있는 지 등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대인들에게 외로움이라는 일상적인 단어를 행복으로 바꿔주는 반려동물. 처음 입양 할 때부터 꼼꼼하게 체크 하고 자신의 환경과 상황에 맞추어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전 헬로펫 관계자는 "분양 전 원하는 반려동물 타입을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필요하며 또한 100% 바로 만족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철저한 온라인 분양시스템으로 세종시, 공주시 논산 등에서도 알려지고 있으며 동물병원, 용품 구매와 미용, 호텔 서비스를 갖춘 토탈숍 대전 헬로펫은 가수원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펫타임즈 뉴스편집국 

기사제보/보도자료/취재요청 imc@neuromkt.kr

 

[펫타임즈] "이메일 뉴스레터" 소식받기

[펫타임즈몰] 펫타임즈 인증-반려동물용품 쇼핑몰 "펫타임즈몰" 바로가기

    

[네이버 반려동물친구] "밴드""카페" 바로가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강아지친구", "고양이친구" 소식받기 

 

<저작권자 ⓒ 반려동물문화정론지-펫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반려동물문화 정론지 펫타임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