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멤버 백현의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

 

 

[펫타임즈]최고의 인기를 구하고 있는  멤버 백현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를 선보였다.


EXO 백현은 반려동물과 함께 유년시절을 보내며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많은 인터뷰를 통해서 밝힌바 있다. 

 

백현은 이번 체험을 마치며 백현은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백현은 자신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디움 점퍼를 반다나와 함께 구성하여 트렌디한 반려동물의 스타일을 제안했는데,  이 아이템들을 통해 '반려동물은 함께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담았다고 한다.


 

ⓒ 더셀러브리티

 

또한 EXO  백현은 손으로 직접 쓴 두 개의 메시지를 전했다. EXO의 단체 인사멘트인 'We are one'을 재치있게 변형한 'WE R.1'과 자신의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게 도와준 'Fearless'.  이 두 가지 메시지는 각각 스타디움 점퍼와 반다나에 자수기법을 통해 담기게 되었다. 


특히 'Fearless'는 틈틈이 다양한 서체로 종이 한 가득 쓴 손글씨를 전해와 반려 동물과 함께 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열의를 강하게 표현을 했다고 한다..

 

이번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와 반다나는 독자적인 입체패턴과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덴티스츠 어포인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백현의 스타일을 전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들의 활동성을 배려한 디자인 적인  전문성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EXO 백현의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의 공식 홈페이지(http://thecelebrity.net)’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는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되어 반려동물에 대한 백현의 애정도 함께 전달이 된다고 한다.

 

 

 

펫타임즈 뉴스편집국 

기사제보/보도자료/취재요청 press@pettimes.net


<저작권자 반려동물문화정론지 - 펫타임즈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반려동물문화 정론지 펫타임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