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과 함께 하는 유기동물 구원 캠페인-한국반려동물협회

 

-유기동물을 구조하고 어려움에 처한 보호소를 지원하기 위한 한국 반려동물협회의 공식캠패인

-반려 동물의 곁을 지켜주고 싶습니다 6291

 

 

[펫타임즈]유기 동물 보호 및 발생 방지와 반려 동물 등록제 홍보를 위해 한국반려동물협회와 스타들이 뭉쳤다. 6291 캠페인의 일환인 텐텐 음원 및 포토북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며, 판매 수익금은 유기 동물 보호 기금으로 조성돼 유기견 보호소 사료 지원과 유기 동물 구호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여 스타들은 6291 캠페인의 일환인 텐텐(Ten Ten – Ten Days to Ten Years) 음원 및 포토북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이 음원 및 포토북의 판매 수익금은 유기 동물 보호 기금으로 조성돼 유기견 보호소 사료 지원과 유기 동물 구호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읋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 한국반려동물협회

 

텐텐 프로젝트의 첫 걸음으로 이달 중 작곡가들과 협의 중인 첫 가수가 재능 기부 형태로 음원을 녹음 한 뒤, 5월 중에 6291캠페인 출범 행사 및 음원 제작 보고회를 갖고 각 음원 사이트에 배포하며, 이후에는 캠페인 동참 참여 가수와 배우들이 릴레이식으로 음원 녹음을 진행해 일회성 이벤트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반려 동물 보호 운동으로 자리 잡게 된다.

 

참여 스타들이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들로 구성될 6291 포토북 제작 및 캠페인 후원자들을 위한 전시회가 상반기 중 진행될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참여 스타를 더욱 확대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스타 사진전, 기부 콘서트 등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유기 동물 보호 기금 마련 및 반려 동물 등록 활성화를 위한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낸다.

 

한국 반려 동물 협회는 유기견 사설 보호소를 운영 지원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구호 활동 및 유기견 발생 방지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온 사회복지단체로, 2013년 11월엔 이효리,포미닛, 비스트, 씨스타, 케이윌, 서인국 등이 참여한 스타 애장품 경매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6291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6291.or.kr)에서 만날 수 있다.

 

 


펫타임즈 뉴스편집국 

기사제보/보도자료/취재요청 press@pettimes.net


<저작권자 반려동물문화정론지 - 펫타임즈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반려동물문화 정론지 펫타임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