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만취영상에 주인은 박장대소! 애견인들 분노

 

[펫타임즈]강아지가 만취 후 비틀거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등장하며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얼마전에도 강아지에게 소주2병을 먹인후 그모습을 보면서 웃는 남자 동영상이 커뮤니티에 올라 많은 애견인들의 격노를 산적이 있었다. 당시 강아지를 힉대한 동영상의 당사자는 동물보호단체가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발해 수사에 들어갔으나, 학대에 대한 처벌이 힘든 것으로 알려졌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강아지 학대 동영상

 

그런데 이번에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아지 만취 영상'이 공개가 되어 또한번 애견인들을 충격에 빠뜨렸다..3분 43초 분량의 영상 속에서 강아지는 밥그릇에 담긴 투명한 액체를 먹은 뒤 비틀대고 바닥에 부딪치는 등 이상 현상을 보였다.

 

 알고보니 이것은 술에 취한 강아지가 주체를 못해 비틀거리는 모습. 동영상속의 강아지는 힘들어 주체를 못하며 괴로워 함에도 강아지 주인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은 강아지의 이름을 부르며 오히려 재미있다는 듯 웃으며 상황을 즐겨 수 많은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한편, 강아지 만취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만취 영상, 너무 불쌍해". "강아지 만취 영상, 동물 학대 처벌 받아야 해", "강아지 만취 영상, 주인 어이없네","강아지 만취 영상, 주인 제 정신?",  "강아지 만취 영상, 말 못하는 동물들한테 왜 저럴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펫타임즈 뉴스편집국 

기사제보/보도자료/취재요청 press@pettimes.net


<저작권자 반려동물문화정론지 - 펫타임즈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반려동물문화 정론지 펫타임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